본문 바로가기

세계의 요리, 식당

카페 디저트 맛집 폴란드여행 - 크라쿠프 교외 피크닉

728x90
반응형

날씨가 더 따뜻한 날에는 크라코프 교외의 관광 루트와 도보 경로를 파악하는 것도 좋습니다. 크라코프 (Crakow)는 매우 아름다운 장소이며, 도시 주변에는 파노라마를 감상 할 수있는 관점이 많이 있습니다. 가장 중요하고 잘 알려진 Kościuszko Mound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.  토성은 또한 도시의 가장 큰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. 그 중 두 개는 - Podgórze에있는 Krakus Mounds와 Nowa Huta에있는 Wanda - 주위의 부족들에 의해 창조 된 기독교 시대 이전의 신비한 매장지입니다. 아마도 그들은 단순히 통치자의 무덤이었을 것입니다.


근대에는 새로운 토루가 만들어 져서 Sowiniec에서 앞서 언급 한 Kosciuszko 토루와 Józef Piłsudski 토루 등 국가 영웅들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. 폴란드 침공 사이에서 폴란드 영토를 분단하는 동안 지어진 코시 치우 츠 코 마운드는 폴란드에 특히 중요하게되었습니다.


우리가 도심을 떠나 Piłsudskiego Street을 따라 국립 박물관과 가까운 Jagiellonian Library로 가면 또 다른 크라코프 명소 인 Błonia에 도착합니다. 마켓 (Market)에서 몇백 미터 이내에 거대한 평평한 풀밭이 펼쳐져 있으며, 레크리에이션 지역과 집회 장소로 사용됩니다. 요한 바오로 2 세의 참여로 100 만 명이 넘는 신자들이 교황청에 모였습니다. 여기에서도 모든 종류의 축제와 심지어 열기구 행사가 열립니다.

5 월에서 9 월까지 비스 투라 (Bistula) 및 크라코프 워터 트램 (Krakow Water Tram)을 따라 달리는 관광 선박 갑판에서 많은 것을 보고 즐길 수 있습니다.

Kościuszko Mound근처에는 이곳을 잘 조망할 수 있는 카페가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. 상황에 걸맞게 이름도 Panorama Cafe입니다.


728x90
반응형